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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사이즈 라인이 약간 페이스리프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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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rnestina 작성일24-04-14 21:23 조회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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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8년 봄에는 흥미로운 126달러짜리 "Sportsgrain" 옵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뉴포트 컨버터블 및 하드탑 쿠페를 위한 왜건형 시뮬레이션 목재 측면 패널입니다. 모두 1946년에 제작되었는데, 이는 General Motors가 "하드톱 컨버터블"로 판매를 시작하기 3년 전이었습니다. 8기통 T&C 세단은 46년 이후 단종되었으며 단 100대만 생산되었습니다. 한편, 고급스러운 뉴요커 타운 앤 컨트리 왜건은 1965년 이후 사라졌지만(수년간 판매가 부진) 6인승 및 9인승 뉴포트 왜건은 68년까지 계속되었고, 그 후 T&C는 별도의 왜건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65년의 엔진 선택에는 Newport의 경우 270bhp 및 315bhp 383, 300, New Yorker 및 300L의 경우 340bhp 또는 360bhp의 413이 포함되었습니다. 더욱 강력한 383은 1966년에 10마리의 말을 얻었는데, 당시 350마력의 표준 뉴요커 요금으로 거대한 440개의 빅 블록이 도착했습니다. Windsors는 285마리의 말을 자랑했습니다. 부유한 뉴요커 Brougham은 표준 가죽, 벨루어 또는 브로케이드 실내 장식과 섀그 카펫, "시험관" 호두 아플리케 및 선조 몰딩을 자랑했습니다. 자동 스파크 제어, 자유 회전 및 녹 방지 차체와 마찬가지로 모든 모델에 표준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사단은 1953년 후반에 반자동 "플루이드 드라이브"를 대체하기 위해 굴복한 완전 자동 2단 PowerFlite로 "변속기 경쟁"을 따라잡았습니다. 그러나 Chrysler는 1956년 중반에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자동 장치 중 하나인 3단 TorqueFlite를 추가하여 앞서 나갔습니다. 펜실베니아에서는 한 마리가 110피트 절벽에서 던져졌습니다(또 다른 홍보 스턴트). 그것은 바퀴를 내려 놓고 쫓겨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hrysler는 해당 모델 연도에 125,000대에 가까운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이는 56년의 128,000대보다 감소했지만 여전히 업계 생산량 10위에 해당합니다. 또한 그 해에 두 변속기 모두 스티어링 휠 왼쪽에 있는 편리한 포드에 장착된 현재 유명하거나 악명 높은 푸시 버튼 컨트롤로 전환되었습니다. 살롱에는 에어컨과 같은 표준적인 사치품이 함께 제공됩니다. AM/FM 라디오; "자동 조종" 속도 제어; 파워 브레이크, 스티어링, 시트 및 창문; 토크플라이트; 컬러 키 휠 커버와 비닐 지붕.

색상 중심의 인테리어로 구별되는 이 제품은 4도어 세단으로만 출시되었습니다(비즈니스 쿠페가 계획되었지만 생산되었는지는 의심스럽습니다). 72년에 새로 추가된 인기 모델은 New Yorker Brougham이었습니다. 하드탑 2개와 고급 인테리어를 갖춘 세단이 있으며 표준 모델보다 가격이 300~400달러 더 높습니다. 특수 페인트와 인테리어, 매력적인 목재 수하물 선반을 갖춘 고급스러운 Windsor 유틸리티 세단으로 Traveler라는 이름이 돌아왔습니다. 금색과 흰색 페인트 작업, 맞춤형 후드, 트렁크리드 스포일러, 특수 그릴, 핀스트라이핑, 그리고 독특한 인테리어. "Safety-level Ride", "Hydra-Lizer" 충격 흡수 장치, yulsp.com "Safety-Rim" 휠, Yulsp.Com "Full-Flow" 오일 필터, "Cycle-Bonded" 브레이크 라이닝 등 특정 바람직한 기능에 눈에 띄는 이름이 사용되었습니다. 1957년부터 80년대 초반까지 기업의 필수품이었던 "Torsion-Aire Ride"를 언급하지 않고서는 50년대 크라이슬러에 대한 논의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Chrysler는 이를 전면에만 사용했는데, 이는 개선된 형상보다는 엔진실 공간을 위해 더 많이 사용되었지만 바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별히 보정된 기존 후면 끝으로 이를 보완했습니다. 부서에 더 자유로운 통제권을 부여한다는 것은 소매 판매에 가까운 사람들이 매핑 정책에 더 많은 발언권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스타일링은 더 산뜻했지만 좀 더 슬래브형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는 크라이슬러가 이전에 애써 피했던 시대적 유행인 고전적인 사각형 그릴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하이랜드 파크의 50년대 초반 스타일은 단조로웠을지 모르지만 엔지니어링은 여전히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72,500에 가까운 판매량 증가와 멋진 새 Ray Dietrich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이 부문은 1939년에 11위로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