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이하늬 절식 완벽 성공 크롭+복근+청바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우꿈세소개우꿈세제과점토판천일염사회적기업커뮤니티쇼핑몰

자유게시판

딸맘 이하늬 절식 완벽 성공 크롭+복근+청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3-20 19:43 조회1회

본문

한국에서 사상 최초로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개막전인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경기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습니다.
경기전 행사에서 박찬호가 시구하고 나서 로버츠 감독과 포옹하고있습니다. 고척돔=정시종 기자 capa /. 【 앵커멘트 】 헬스장에서 한 남성이 쓰러졌는데 그 옆에서 운동하던 젊은 남성이 마치 용수철처럼 튀어올라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습니다. 하늘이 도운걸까요 본능적으로 위험상황을 감지한 이 남성은 마침 비번이던 소방관이었습니다. 이서영 기자입니다. 【 기자 】 전북 익산의 한 헬스장입니다. 기구 앞에 선 한 남성이 뒷목을 잡고는 그대로 고꾸라집니다. 쿵 소리를 들은 바로 옆 운동기구 젊은 남성이 반사적으로 튀어나가 쓰러진 사람을 살핍니다. 심정지로 호흡이 멈춘 걸 확인한 남성은 공간을 확보한 후 곧장 심폐소생술을 실시합니다.
마침 근무가 아니던 소방사가 체력 단련차 헬스장을 찾았다가 소중한 생명을 살린 겁니다. 인터뷰 최진수 / 충남 보령소방서 소방사- 아무도 나서는 분이 없어 가지고 119 신고랑 자동제세동기 요청하고 바로 심폐소생술을 한 거예요. 신속한 응급처치 덕에 50대 환자는 119구급대가 도착하기 전 신체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재는 의식을 되찾았고 병원에서 건강을 회복 중입니다. 인터뷰 최진수 / 충남 보령소방서 소방사- 배운 내용을 제대로 했더니 환자분이 소생하셨던 것 같습니다. 최 소방사는 많은 사람들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알게 됐으면 좋겠다고 말을 맺었습니다. MBN뉴스 이서영입니다. 영상제공 충청남도청영상편집 오혜진그래픽 박민주상하이 사투리로 인사하며 비범한 도시전기차 1위 BYD 회장도 만나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 가 20일 중국 상하이를 방문 중인 사실을 소셜미디어 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쿡 CEO는 이날 웨이보 에 올린 글에서 오늘 아침 정카이와 함께 산책하고 상하이 전통 조찬을 즐겼다며 이 비범한 도시에 돌아오는 것은 늘 나를 기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니하오의 상하이식 사투리인 눙하오라고 인사하며 상하이 출신 유명 배우 정카이와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외신들은 그의 상하이 방문이 오는 21일 상하이 중심가인 징안사 광장에 들어설 애플 스토어 징안점 개장을 앞두고 이뤄졌다는 데 주목했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쿡이 1년 전 애플과 중국의 관계를 공생 이라고 규정했다면서 그의 방문은 상하이의 8번째 애플 매장 개점과 관련이 있어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이 매장은 부지 면적만 해도 3835㎡에 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애플 매장입니다. 뉴욕 5번가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애플 플래그십 스토어다. 중국 매체 펑파이는 쿡 CEO가 이날 애플 상하이 본사에서 세계 1위 전기차 업체로 올라선 BYD 의 왕촨푸 회장도 만났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BYD전자와 렌즈테크놀로지 에버윈정밀 등 애플 공급업체들은 스마트 제조 기술과 애플을 위해 생산한 부품제품을 전시했고 쿡 CEO와 왕 회장은 함께 BYD 전시대를 방문했습니다. 애플은 최근 중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갈등 고조 속에 중국 내 애국주의 소비 열풍까지 불면서 최신 기종인 아이폰15 시리즈 판매가 부진합니다.
이에 애플은 올해 들어서만 최소 2차례 중국 내 아이폰15 시리즈 가격을 인하하는 등 자구책 모색에 나서고 있습니다. 쿡 CEO는 21일 애플 징안점 개장 행사 참석 뒤 오는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막하는 중국발전포럼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 은 이 포럼에 참석할 미국 기업인으로 앨버트 불라 화이자 CEO 세계 최대 헤지펀드인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레이 달리오 창업자와 함께 쿡 CEO를 꼽았습니다. 로이터통신은 쿡 CEO가 지난해 이맘때도 중국을 찾아 애플 스토어를 방문하고 중국발전포럼에 참석한 바 있다고 전했습니다. 수원 힐스테이트 파크포레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완벽한 자기 관리를 뽐냈습니다. 19일 이하늬는 저 살아있어요 ㅎ 7일 절식을 무사히 끝내고 보식 2일차 잘 보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주 이하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며 절식을 시작했노라 알렸습니다. 이날 이하늬는 절식보다 훠얼씬 중요한 보식기간. 보식을 하니 깨끗하게 비워낸 몸을 땅 밟기하듯 다지는 느낌이에요 클린식 넘어가기전에 요 기간을 거쳐야 완성이쥬라며 많은 다이어터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다이어트 전 섭식을 줄인 후 서서히 건강한 식단을 채워가며 몸을 보중하는 디톡스 다이어트는 이미 유행을 넘어서 많은 이가 하는 다이어트 비법입니다. 이하늬는 디톡했으니 딱 맞는 청바지 입어보기 봄도 왔으니 사복도 좀 이쁘게 입어야지 안 되겠어요 현장 교복츄리닝 이제 그만라며 서러운 과거를 토로했습니다. 실제로 이하늬는 완벽한 라인을 뽐내는 하이웨스트 청바지에 티셔츠를 살짝 묶어 크롭 상의를 만들어 복근까지 자랑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역시 배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다 자기 관리 무슨 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달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으로 완벽한 사극 코믹 연기를 선보였으며 시청률 또한. 4의 대기록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이하늬는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에. kr사진 이하늬 채널.